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rimary Identifier

Symbol_심볼

맑은 물방울이 떨어지는 형상을 대문자 U자에 담아
정수, 청정기 브랜드인 퓨리라이프에 깨끗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담아낸 심볼 디자인,

퓨리라이프의 물방울 심볼은 핵심이 되는 형상으로
브랜드의 노출의 중심이 됩니다.

퓨리라이프의 심볼로고는 유기적인 물의 형태에서 모티브를 얻었고
그 형상의 특징을 담아내기 위해서 직선을 배제해고 원형의 조합으로만 디자인 되었습니다.

좌우 대칭으로 정돈된 심볼의 조형은 정교하게 정제된 디자인과 제품을 떠올리게 하며
다양한 매체에 활용할 때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게 합니다.

Motive of Symbol _심볼 모티브

퓨리라이프의 심볼은 물방울과 알파벳 U을 조합한 형태로
물방울의 끝 맺힘은 제곱을 의미하는 Caret의 기호와 동일한 형태로 성장하는 브랜드의 의미를 담아냅니다.

Wordmark _워드마크

물방울 심볼이 포함된 퓨리라이프의 워드마크는 하나눈에 쉽게 읽히는 가독성과
여러 브랜드 사이에서 눈에 쉽게 띄도록 하는 가시성에 중접을 두어 디자인 되었습니다.

PURI와 LIFE의 두께의 차이를 두어 2음절씩 읽히도록 유도하면서도
워드마크 안에서의 형태 대비, 심볼의 변칙성을 더해 유니크한 조형을 완성했습니다.

동시에 조형적 통일성은 유지해 안정적이며 신회를 주는 브랜드로 사용자에게 다가가도록 마루리했습니다.

워드마크의 글자들 사이의 간격과 글자의 높이는 엄격하게 지켜집니다.
PURI와 LIFE의 간격을 a로 정의하고 높이와 글자의 넓이는 그의 배수로 정의됩니다.

워드마크와 심볼은 다양한 환경과 매체에서 사용됩니다.
여러 상황속에서도 가독성을 위해 최소 사이즈를 규정하며 그 이하로는 사용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Clearspace _여백관리

로고의 이미지가 위축되거나 왜곡되어 보이지 않도록 사용에 있어 여백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워드마크의 조형적 특성을 유지하고 다른 외부 요소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는 최소보호공간 입니다.

PURI와 LIFE의 사이 간격을 기준으로 로고의 외곽은 기준의 2배의 길이만큼 여백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Korean use _국문 브랜드 활용

기본적으로 퓨리라이프 브랜드의 활용은 영문 사용을 추천합니다.

다만 국문을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아래와 같이 영문과는 다른 구조로 사용됩니다.
알파벳 U를 지닌 심볼과 국문 워드마크가 조합되는 형태로 가로형과 세로형 두가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국문 워드마크는 영문 워드마크와 유사한 고산자체를 기본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Sub Brand _하위 브랜드

퓨리라이프는 제품에 따라 다양한 하위브랜드를 구성합니다.
PURI의 워드마크는 그대로 유지하여 LIFE와 동일한 형태의 워드마크의 조합으로 하위브랜드를 표현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컬러와 패턴은 퓨리라이프와 동일하게 사용합니다.

Color & Pattern system

Color _컬러 규정

퓨리라이프 오리지널 컬러는 제품 패키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 활용됩니다.
BLUE와 GREEN의 경계선에 위치한 PURI BLUE컬러는 타 헬스케어 브랜드와 차별화 된 컬러로 '정수' 와 '위생'의 의미를 함께 담아내고 있습니다.
2개의 배경 컬러와 패턴에 사용되는 5개의 컬러는 PURI BLUE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Logo on Color background _로고 컬러 조합

퓨리라이프의 로고는 대부분의 경우 두가지 컬러의 조합으로 사용됩니다.
퓨리라이프 배경 컬러와 함께 쓰일떄는 PURI BLUE로 로고에 적용되며 PURI BLUE가 배경으로 쓰일때는 WHITE 컬러가 로고에 적용됩니다.

컬러는 브랜드의 인상을 구성하는 가장 큰 요소로 엄격한 관리를 위해 아래 조합들 이외에는 사용을 금합니다.

Motive of Symbol _브랜드 패턴

퓨리라이프의 심볼은 물방울과 알파벳 U을 조합한 형태로
물방울의 끝 맺힘은 제곱을 의미하는 Caret의 기호와 동일한 형태로 성장하는 브랜드의 의미를 담아냅니다.

퓨리라이프의 패턴들은 패턴 컬러로만 구성됩니다.
형태별로 정해진 컬러는 없으며 배치와 구성에서 중복되지 않도록 교차하면서 사용해야 합니다.

Typography _타이포그라피

브랜드의 고유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시각물에 사용되는 타이포그라피를 규정합니다.

영문은 가장 널리 쓰이면서 모던함 산세리프의 대명사인 Helvetica nene를 사용하며
국문은 세계적인 기업 구글에서 개발, 사용하고 있는 본고딕을 사용합니다.

Application

Color _컬러 규정

퓨리라이프 오리지널 컬러는 제품 패키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에 활용됩니다.
BLUE와 GREEN의 경계선에 위치한 PURI BLUE컬러는 타 헬스케어 브랜드와 차별화 된 컬러로 '정수' 와 '위생'의 의미를 함께 담아내고 있습니다.
2개의 배경 컬러와 패턴에 사용되는 5개의 컬러는 PURI BLUE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HOME  COMPANY LOCATION  AGREEMNET  PRIVACY  GUID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